20대를 지나 30대에 접어들어 거울 속 있는 내 얼굴을 볼 때마다, 사진에 찍힌 내 몸매를 볼 때마다 노화가 되고 있음을 순간순간 느끼게 됩니다.

밥보다는 밀가루 음식, 햄버거, 스테이크를 좋아하고 식사를 마친 뒤에도 케이크나 빵을 추가하여 후식을 먹을 수 있는 배가 따로 있다고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바로 30~40대 여성입니다. 여기에 야식까지도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순 있겠지만요.

이런 식생활로 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고 있는 여성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몸 안 건강은 물론 외형적으로 몸매와 피부 건강까지 챙겨야 하는 30~40대 여성들에게 필요한 영양소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첫번째, 항산화제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활성산소가 생성되는데 이것이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이 되기도 하며 노화의 주범이기 되기도 합니다. 항산화제는 바로 활성산소로부터 조직 손상을 막아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구기자에는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합니다. 그러므로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죠. 다들 잘 아시다시피, 비타민C는 피부탄력을 유지하고 주름을 예방하며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영양소이죠.

다음은 망고스틴입니다. 망고스틴의 특징은 칼로리가 낮으면서 섬유질과 비타민C가 풍부합니다. 거기에 크잔톤 성분까지 더해 피부의 각종 트러블들을 진정시키고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두번째,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를 섭취합니다.

오메가-3인 불포화지방산은 혈관계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인스턴트 음식, 고기류 같은 고지방음식을 주식으로 삼는 여성분들은 혈관 내 지방이 쌓일 수 있기 때문에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를 섭취해야 합니다.

밀라, 리브퓨어의 독자적인 마이크로슬라이스 방식으로 가공한 치아씨드는 식물성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고 식사를 한지 얼마 지나지 않고도 금방 배고픔을 느끼는 여성분들에게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를 함유한 제품입니다.






세번째, 비타민B을 섭취해서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줍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에 관여해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이 부족할 경우 피로와 스트레스가 쉽게 쌓일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음식으로 충분한 양의 비타민B를 보충하기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서플라이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추가로 섭취하시면 활력을 찾게 해줄 것 입니다.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더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불규칙하고 불균형 생활습관 가운데 있는 여성분들!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더불어 운동까지, 몸 안 밖 건강 모두를 챙기는 멋진 여성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