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도 기온이 25도가 넘으면서 여름 여름 하더니, '진짜 여름이구나~'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 모드에 돌입하는 7월 중순.
여러분은 어떤 휴가 계획을 세우셨나요?

4~5년 전부터 캠핑(Camping)이 뜨면서, 여름에 산과 계곡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지만...
자고로 여름휴가는 하얀 모래사장에 파도가 넘실대는 해변이 진리!!

올 여름 바캉스를 생각할 때 빼 놓을 수 없는 것은? 단연, 비키니!
때문에 이 맘 때가 되면, 많은 분들이 '올해는 비키니를 입어보겠노라~'며 다이어트에 돌입하지요.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위한 가장 좋은 다이어트는?
이미 제네시스퓨어 포스트를 통해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만드는 헬스트림 다이어트를 말씀드린 바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여기서, 간단한 질문 하나 드립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우리 몸에 가장 많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우리 몸속에서 가장 먼저 빠져나가는 것은 무엇일까?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로 '수분' 

특히, 다이어트를 많이 시작하는 여름에는 땀으로 인해 체내에 수분 손실이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다른 시기보다도 체내 수분 손실이 상당히 많이 일어납니다. 
우리 몸에 수분이 부족하면, 자연스레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물을 찾게 되는데...
필요한 시기에 수분이 채워지지 않으면 생리작용 저하, 소화 기능 이상 등의 신진대사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이온음료들이 물 보다 흡수가 빠르다고 여름철에 집중적으로 광고를 하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입니다. 


우리 몸의 수분 부족은 건강뿐 아니라 피부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피부'라고 하면, 얼굴을 생각하지만...
우리 몸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피부로 덮여 있습니다. 
얼굴보다는 중요도가 떨어져 심각하게 느끼지 못하지만, 탄력 저하, 건조함, 칙칙함이 얼굴과 함께 몸에도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수분 부족으로 나타나는 이러한 증상이 가장 문제가 되는 시기는 
여름입니다. 
특히, 올 여름에는 비키니를 입어야겠다고 결심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면 
몸 속 수분 부족은 더 심해질 수밖에 없고, 내 몸에 탄력 저하, 건조함, 칙칙함은 더해 갑니다. 

우리 몸에 수분을 채우는 방법은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서 채우는 방법과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들이나 연예인들, 동안 피부를 유지한다고 알려져 있는 분들이 가장 먼저 추천하고, 가장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는 '피부관리' 1단계는 매일 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하루에 2리터씩 물을 마시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특히, 우리가 많이 마시는 커피나 알코올이 들어간 음료의 경우는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아니라 이뇨작용을 통해 몸 속에 수분을 배출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심지어 커피 한 잔을 마셨으면, 몸 속에 수분을 채우기 위해서 물을 두 잔 마셔야 한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우리 몸의 수분 공급에 악영향을 줍니다. 


의사들이 권장하는 여름철 수분 섭취 방법은 '과일 섭취'입니다. 
그중에서도 여름 과일 섭취를 권합니다. 
여름 과일들은 공통적으로 많은 수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덥고 땀이 많이 나서 지치기 쉬운 우리 몸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서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주변에 많은 여름 과일들이 있지만,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세계 3대 과일 중 하나라고 알려진 '망고스틴(Mongosteen)'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망고스틴이 과일의 여왕이 된 데에는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좋아한 과일이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세계 3대 과일로까지 칭송을 받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캄보디아, 미얀마, 남부 베트남 등에서만 생산이 되는 과일이기 때문입니다. 

망고스틴이 여름 과일로 사랑을 받는 데에는 정말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바캉스를 맞아 비키니 몸매를 준비하는 다이어트 족(族)에게는 다이어트 기간 동안 꼭! 함께 해야 할 단짝 친구 같은 과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망고스틴은 여름 과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많은 수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칼로리는 낮은 편입니다. 
비교하기 쉽게 말씀드려 볼게요. 
사과 100g의 칼로리는 57kcal, 망고스틴 100g의 칼로리는 48kcal
여름 과일 중 낮은 칼로리라고 잘 알려진 수박 100g의 칼로리가 31kcal인 것을 생각하면 
절대 높은 칼로리가 아닙니다. 

다이어트 기간 내, 망고스틴과 절친이 되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상기 내용은 제품이 아닌 성분의 효능 효과에 한함)


을 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망고스틴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쉽게 생산이 되는 과일이 아니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대부분 냉동 상태로 유통이 되어 신선함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고, 

냉장 제품을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손에 쉽게 물들고 손질하는 것도 번거롭습니다. 

'아~ 정말, 비키니 몸매를 완성시키기 위한 다이어트에 함께 먹으면 좋은 과일인데.... 

제대로 섭취할 방법이 없네.' 라고 고민하신다면?

제네시스퓨어 망고스틴퓨어(MANGOSTEEN PURE)를 확인하시고, 잠시 접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퓨어 망고스틴퓨어는 제네시스퓨어의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여 원료를 수배하고,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100% 슈퍼후르츠(망고스틴) 주스입니다.


해변을 자신감 있게 거니는 비키니 몸매를 위한, 완벽한 바디라인을 위해 시작한 다이어트!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면서, 뭔가~ 부족함을 느끼셨다면?

매끈한 바디라인은 물론, 탄력감 수분감 넘치는 바디라인을 완성하고 싶다면?


올여름, 제네시스퓨어의  망고스틴퓨어와 절친이 되어 보세요.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