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에 비키니에 도전해 볼까? 


라고 말씀 드리면, '턱도 없는 소리 마라!'라고 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내가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하면서도 여름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은 여인네들의 모습이 예뻐 보이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바캉스 시기가 되면 준비해야 하는 것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몸매'입니다. 


이번 생애에는 틀렸어.'라고 푸념하며 

이런저런 방법으로 몸을 가려 보지만... 

겨울에는 그나마 가려지던 살들이 왜이리 여기저기서 '까꿍!'하며 반갑게 인사하는지 난감할 따름입니다. 


물론, 날씨가 따듯해지면 조건반사적으로 '다이어트'를 생각하게 되고, 

'올 여름에는 비키니까지는 아니더라도 민소매 셔츠라도 당당하게 입어보겠노라.' 다짐하면서 예쁜 바디라인 만들기 D-30, D-15에 돌입을 하지만....

10에 8, 9는 포기하고 맙니다. 


하지만!!!!!

이제 여름의 시작!

'이번 여름은 틀렸어!' 라고 생각하며 비키니를 포기하기에는 2개월이라는 너무나도 긴 여름이 남아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자랑한다고 하는 연예인들도 컴백 전 최대 한 달, 최소 1주일 동안 집중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지금부터 4주, 도전해서 비키니, 민소매, 쇼트 팬츠...를 마음 놓고 입을 수 있다면?

도전해 볼 마음을 불끈불끈 생기지 않나요?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생각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얼마나 다이어트를 할 것인가? 입니다. 

다이어트 하려고 결심한 김에 무조건 '살을 왕창 빼야지' 라는 생각은 

우리가 실제로 비키니를 입었을 때, 예쁘다고 생각하는 몸매는 손 한줌에 허리가 들어오고

무언가에 부딪히면, 다리가 부러질 것 같은 패션모델들과 같은 몸매가 아닙니다. 


소위 '건강 미인'이라 불리는 연예인들의 몸매가 비키니를 입었을 때, 가장 예쁘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건강 미인이라 불리는 연예인들을 보면서 공통적으로 느끼는 것은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한 바디라인을 유지하면서 얼굴에 생기가 돌고 활력이 넘친다는 것입니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위해 다이어트를 생각하면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이 바로 몸매를 날씬하게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매끈한 바디라인을 유지하면서도 탄력이 넘치고 활기가 도는 몸매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까지 이야기를 들으시고 나니 

막연하게 다이어트를 결심할 때 보다, 좀 더 목표의식이 생기고 

마음이 가벼워지지 않으셨나요?


그러면서, 드는 생각 하나!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면 잘 했다 소문이 나지?'입니다.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 다이어트의 조건은 네 가지 정도로 정리해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1. 빠르게 몸으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체중감량입니다. 

제품의 성분이 너무 좋아서, 맛이 너무 좋아서...보다는 '직접 했더니, 체중이 1주일 사이에 몇 킬로그램이 감량 되었다.'를 이야기할 수 있는 다이어트가 좋은 다이어트로 꼽힙니다. 

단! 이런 체중감량이 건강에 무리를 주는 방법으로 진행되어서는 안 됩니다.


2. 배고프지 않은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고통을 느끼고, 포기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것이 '공복감'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중 감량이 많이 된다고 해도, 공복감을 참지 못하면 다이어트 중간에나 다이어트 종료 후에 폭식을 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배고프지 않은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3. 체중뿐만 아니라 체지방까지 줄이는 다이어트 



'마른 비만'을 아시나요?
불면 날아갈 것 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체중에서 지방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을 때 마른 비만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완벽한 비키니 몸매는 런웨이를 걷는 0 사이즈 패션모델이 아니라 탄력과 활기가 넘치는 건강한 몸매입니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고려할 때는 체중 감소와 함께 체지방 감소도 함께 고려되어야 합니다. 

4. 요요 현상이 없는 다이어트 
올 여름에 비키니 한 번 예쁘게 입어보겠다고 시작한 다이어트가 더 심각한 비만을 불러일으켜 비키니는커녕 다이어트 이전보다 몸을 더 꽁꽁 싸맨 상태로 여름을 보내야 할지도 모릅니다.
다이어트 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 현상을 없애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기간 내, 내 몸이 다이어트에 적응을 해야 합니다. 
4주라는 기간이 짧다면 짧은 기간이기는 하지만 내 몸을 여름 내내 비키니 몸매로 적응시키기는 충분한 시간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 중에는 철저한 식이요법만으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계지만, 다이어트 기간 내 현실적으로 다가오는 유혹을 참기는 매우 힘이 듭니다. 
올 해도 다이어트 실패로 유쾌하지 않은 바캉스를 보내지 않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내 몸을 잘 이해하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제네시스퓨어가 추구하는 다이어트는 내 몸의 균형과 내 몸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면서, 비키니를 위한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입니다.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 다이어트는 

크게 1주, 4주 플랜으로 나누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정말 일주일 정도만 지나면, 

뉴스에 전국 유명 해수욕장이 개장했다는 소식과 함께 비키니 걸들이 백사장을 활보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 내 몸은 저주 받았어~' '다이어트를 한 게 몇 번짼데, 다 실패 했어!' 라고 생각하시나요?

아직 여름은 2개월이나 남았고, 우리에게는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이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올 여름은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으로 진정한 건강과 비키니 몸매로 
바캉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