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투더 퓨처, 마이너리티리포트, 테미네이터 등의 헐리우드 영화들을 보면, 미래의 모습이 심심치 않게 등장합니다.
이러한 영화에서는 앞으로 10년, 20년의 이야기 뿐만 아니라 50년, 100년 후의 미래를 우리에게 이야기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를 보는 내내 엄청난 초집중 상태에 들어갑니다.
한 번도 경험하거나 생각해 본 세상이 아닌데도 말이죠.
이렇게 몰입할 수 있는 이유는, 영화에서 말하는 이야기들이 충분히 미래의 세계에는 일어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 때문입니다.

왜? 그런 이야기들이 일어 날 수 있다고 생각할까요?
그 이유는, 각각의 영화마다 우리가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미래의 변화를 끌어 낸, 또는 끌고 가는 큰 아이템 하나씩을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백 투더 퓨처의 타임머신, 마이너리티리포트에서 범죄를 보는 능력, 테미네이터에서의 인공지능 기술력의 발달 등이 되겠지요.

만약, 내가 이러한 것들은 다른 누구보다 먼저 알아볼 수 있고, 먼저 시작할 수 있다면?
미래는 내 것으로 만들고 싶지 않아도 '나'의 것이 될 수 밖에 없을 것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래의 아이템을 찾기 위해, 정치/경제/사회/문화를 분석 할 뿐만 아니라...
사람의 힘으로 알 수 없는 것들을 알기 위해 무속인을 찾아 가기도 합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방법을 총동원해서 미래를 예측한다고, 그리고 그것이 설령 맞는 예측이라 하더라도 모두가 성공하여 미래의 주인공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세계적인 영화 거장인 우디 알렌은 '성공의 8할은 일단 출석하는 것이다.' 라고 말하며,
실천하지 않고는 성공할 수 없다고 직언 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께 질문 합니다.
미래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성공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성공의 아이템으로 얼마나 실천하고 계신가요?


20세기 이후, 눈부신 과학과 의학의 발달로 인간의 수명이 급속도로 눌어나면서 죽는 그 날까지 건강하게 살아가는 것이 큰 화두로 등장 하였습니다. 
그러한 이유에서 건강한 삶을 유지시키는 뷰티/바이오 등의 분야가 미래의 성공을 보장해 줄 수 있다는 생각에 대기업에서 부터 개인에 이르기까지 막대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 입니다.

제네시스퓨어는 사회 전반에 걸쳐 웰라이프에 대한 인식이 자리 잡히기 전 부터, 미래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내 몸 본래의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되찾기 위한 Cleanse-Balance-Build를 기반으로 다양한 뷰티/건강 제품들을 만들어 왔습니다. 

제네시스퓨어의 Cleanse-Balance-Build 철학은 그 자체가 미래의 내 몸/내 삶에 포커스 되어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제네시스퓨어의 미래지향적인 철학에 공감하고 내 몸과 내 사람의 변화를 위해서 동참하고 있으며, 이러한 생각들이 모여 제네시스퓨어는 다른 어떤 기업보다도 안정적이고, 강력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제네시스퓨어에서 미래를 준비하고 제네시스퓨어의 비전을 확인하는 축제인 제 5차 퓨어 석세스 데이가 열립니다.


BIGBANG2020 제 5차 퓨어 석세스 데이

#제네시스퓨어 의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BIGBANG2020 제 5차 #PURE_SUCCESS_DAY #퓨어석세스데이 * 일정 : 2015.11.28 (토)* 장소 : 일산킨텍스 제 2전시장 1층 6홀

Posted by 제네시스퓨어코리아 on 2015년 10월 27일 화요일

BIGBANG 2020 타이틀로 진행되는 퓨어 석세스데이는

미국 본사 임원진과 미국 최고 리더인 정대근 회장님의 스피치를 통해 앞으로 5년 간에 걸친 제네시스퓨어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고 확인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특히, 2020년 제네시스퓨어를 이끌어 갈 빅 아이템인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이 첫 선을 보입니다.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전 세계적으로 안티에이징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진귀한 자연 성분들을 제네시스퓨어의 피부과학으로 결합시켜 탄생한 제품으로 

그 중심에는 '스킨 어웨이크닝 컴플렉스(Skin Awakening Complex)' 가 있습니다. 


스킨 어웨이크닝 컴플렉스는 잠자고 있던 내 피부를 깨워 내가 가지고 있던 맑고 깨끗하고 부드러우며 탄력이 넘치는 건강한 내 본래의 피부로 되돌려 주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BIGBANG 2020 제 5차 퓨어 석세스 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네시스퓨어 뉴스&공지 게시판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어떤 이들은 과거를 이야기 하면서 미래를 이야기 하고, 어떤 이들은 과학을 이야기 하며, 어떤 이들을 자신들이 꿈꾸는 세상이 이루어지기 바라며 미래를 말합니다. 


누구의 이야기를 듣고, 어떤 생각을 하는가?는 각자의 몫이지만, 

미래는 나에게 단순히 앞 날에 벌어질 일이 아니라, 나에게 다가올 현실이자 또 다른 나의 모습이기 때문에... 

내 미래의 변화를 끌어 낸, 또는 끌고 가는 큰 아이템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이것을 실천하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11월 28일, 제 5차 퓨어 석세스 데이,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으로 이제까지 단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내 피부의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시고, 여러분의 미래에 대한 성공이 실현 되는 자리가 되기를 소망 합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브랜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네시스퓨어의 생각을 밝힌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