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아이들에게 꿈을 물으면, 아이들마다 나오는 대답은 매우 다양합니다.
10살 아이들에게 꿈을 물으면, 5살 아이들보다는 다양하지 않지만 나름 다양한 대답이 나옵니다.

 
15살 청소년들에게 꿈을 물으면, 거의 5~10개 이내로 줄어 듭니다.

20대 청년에게 꿈을 묻는다면 어떤 대답을 들을 수 있을까요?


아마도 ‘취업’이 가장 높지 않을까 합니다.


과거 젊은 세대를 X-세대, Y-세대로 지칭 했다면 요즘 젊은 세대를 지칭하는 용어 중 하나는 ‘7포 세대’ 입니다.
7포는 꿈, 희망, 인간관계, 연예, 결혼, 출산, 주택구입을 포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포기할 수 밖에 없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심각한 구직란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15년 8월 4일 OECD가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취업연령이라 이야기하는 15세~24세 젊은 세대에서 취업을 해서 일을 하고자 하는 의지,
취업을 위해 교육이나 훈련을 받을 의지가 없는 구직단념자(니트족 : Not in Education, Employment or Training)가 전체 33개 회원국 가운데 세 번째로 높았습니다.

취업을 하고 난 후, 30대, 40대, 50대, 그 이상을 지나서 우리의 꿈은 무엇일까요?

어떤 분들은 “직장 구하고, 결혼하고, 애 낳고 나면 무슨 꿈이 있냐?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돈 벌어 노후 걱정 없이 살면 되는 거지.” 라고 말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2014년 화제의 도서 중 하나인 ‘기브앤테이크(give and take)”에서는 미국 비즈니스 인맥 사이트로 잘 알려진 진정한 기브앤테이크를 실천하는

 ‘링크드인’(Linked in, www.linkedin.com)의 창업자인 리드 호프먼을 소개 하면서….
성별, 나이, 학력, 지역, 종교 등의 조건에 상관 없는 ‘삶의 꿈=삶의 철학’으로 기브앤테이크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저자가 칭찬을 아끼지 않는 리드 호프먼의 삶은 모든 것을 내가 하겠다는 욕심을 부리지 않고,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도움을 구할 때 도움을 주며,

리드 호프먼을 통해 도움을 받은 사람들이 자신이 도움을 받은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다른 사람을 도와 줌으로 이러한 기브앤테이크가 사회전체에 퍼져

소위 사랑이 넘치는 사회가 되는 것 입니다.


이러한 리드 호프먼의 삶의 꿈=삶의 철학은 제네시스퓨어의 Cleanse-Balance-Build 철학과 매우 흡사합니다.

차이가 있다면, 리드 호프먼의 삶의 철학은 생각의 변화를 통한 행동으로 삶을 변화 시켜 꿈을 이루어 간다는 것이고,

제네시스퓨어의 Cleanse-Balance-Build의 철학은 내 몸 본래의 건강을 통한 삶의 변화로 꿈을 이루어 간다는 것입니다.



제네시스퓨어가 말하는 내 몸의 Cleanse-Balance-Build는

단순히 몸의 건강을 되찾는 것을 넘어  내 몸의 건강을 통해 표출 되는 진정한 아름다움인 ‘내면의 아름다움(Inner Beauty)’ 추구 입니다.


그 때문에, 제네시스퓨어는 인스턴트 위주의 잘못된 식단, 과식/폭식/편식 등의 잘못된 식습관, 흡연, 음주 등으로 발생 된 내 몸에 독소(toxin)를 제거하고, 몸의 균형을 회복하여

태어날 때의 순수한 몸으로 빌드-업(build-up) 시키는 것이 내 삶의 변화의 시작이라고 주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퓨어 Cleanse-Balance-Build로 내 몸 본래의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일깨우세요’ 를 확인하세요.


제네시스퓨어의 이러한 철학에 대해, 아직 제네시스퓨어의 Cleanse-Balance-Build를 경험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내 몸이 건강해 지면, 물론 안 건강할 때 보다야 삶을 살아가는데 좋기야 하겠지만, 이제 껏 별다른 거 없이 살아가던 내 삶이 많이 바뀔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2000년대 초반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단순하게 살아라’, ‘습관의 힘’ 등의 수많은 책에서는 다양한 사례를 통해 내 몸의 건강이 정신의 건강으로 이어져

삶을 변화 시키는 원동력이 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제네시스퓨에는 제네시스퓨어 제품을 경험하고, 제네시스퓨어 Cleanse-Balance-Build 철학에 기반을 둔 비즈니스를 통해 PURE life를 살아가고 있는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질문하여 봅니다.


10년 후, 여러분의 꿈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삶에 있어서 평생의 꿈은 무엇인가요?


제네시스퓨어의 Cleanse-Balance-Build 철학에 기반을 둔 제품/비즈니스와 함께 여러분의 꿈을 이루어 가시기를 소망 합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브랜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네시스퓨어의 생각을 밝힌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